(주)엠브로컴퍼니 곱떡치떡, 세스코와 '위생안전관리 강화' 업무협약 체결

머니투데이 허남이 기자 2022.10.26 17:30
글자크기
(주)엠브로컴퍼니(대표 임형재)가 ㈜세스코와 위생경영시스템 구축을 위한 '클린 매장 구축 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업무 협약식에는 ㈜엠브로컴퍼니 미래전력기획실 홍석봉 실장, 세스코 이호규 단장 등이 참석했다.



 (주)엠브로컴퍼니 곱떡치떡, 세스코와 '위생안전관리 강화' 업무협약 체결모습 (주)엠브로컴퍼니 곱떡치떡, 세스코와 '위생안전관리 강화' 업무협약 체결모습


이번 협약을 통해 엠브로컴피니는 예하 브랜드 중 곱떡치떡, 치꼬뱅, 닭바를레옹, 더바른정국밥 가맹점에 대해 위생 진단에서부터 해충 방제, 식품 안전 등 전반적인 품질과 서비스를 한 단계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엠브로컴퍼니 예하 브랜드의 모든 가맹점은 세스코 서비스 신규계약 시 초기 비용을 적용받지 않고 특별 할인가로 토털케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임형재 대표는 "식품을 취급하는 프랜차이즈 특성상 위생에 대한 관리는 제품 품질과 바로 직결되는 부분이며 가맹점 매출 증대와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한 필수요소"라며 "세스코와의 업무협약을 통한 위생 관련하여 더욱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한 미래전략기획실 홍석봉 실장은 "매장 청결과 위생 관리에 더욱 힘쓸 예정"이라며 "떡볶이 맛집이 아닌 누구나 믿을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엠브로컴퍼니는 곱창떡볶이 전문점 '곱떡치떡', 치킨 골뱅이 '치꼬뱅', 야식 전문 '닭바를레옹', 한식 '더바른정국밥' 등을 포함하여 전국 300여개소를 운영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