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G제약, 피부 흡수율 높인 '그레노스 NEW 앰플' 3종 출시

머니투데이 이창섭 기자 2022.10.20 16:00
글자크기
그레노스 NEW 앰플 3종/사진제공=CMG제약그레노스 NEW 앰플 3종/사진제공=CMG제약


차바이오텍 계열사 CMG제약 (2,110원 ▼25 -1.17%)은 헬스케어 토탈 브랜드 CMG건강연구소를 통해 '그레노스 그래핀 LED 마스크'와 신규 출시한 '그레노스 NEW 앰플' 3종으로 구성된 묶음상품을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CMG제약은 LED 마스크와 기능성 화장품을 결합한 구독 비즈니스 형태로 이 묶음상품을 판매한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4년간 그레노스 그래핀 LED 마스크와 총 27(24+3)개의 그레노스 NEW 앰플을 받아볼 수 있다. 최초 배송 시 3가지 기능성 앰플을 추가로 제공하며, 이후 자신의 피부에 필요한 앰플을 선택할 수 있다.



CMG건강연구소의 그레노스 그래핀 LED 마스크는 국내 최초로 나노그래핀 기술을 사용했다. 그래핀은 탄소 원자로 구성된 신소재로 물리적, 전기화학적 안정성 및 열 전도성과 광투과율이 탁월하여 반도체, 디스플레이, 헬스케어 등 다양한 영역에서 각광받고 있다. 그레노스 그래핀 LED 마스크는 나노그래핀 기술을 LED에 적용하여 제품의 효과를 높였다.

그레노스 NEW 앰플은 LED 마스크와 함께 사용해 피부 개선을 위한 맞춤형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같은 차바이오그룹 계열사인 차메디텍의 독자 특허 보습 펩타이드 성분인 'CHA-Hydrotide'을 함유한 제품으로 건조 및 탄력 저하, 주름, 잡티 등의 피부 고민에 대응한다



인체 적용 시험 결과에 따르면 그레노스 그래핀 LED 마스크와 앰플을 함께 사용하면 앰플을 단독으로 사용할 때보다 피부 흡수도 개선 효과가 172%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주형 CMG제약 대표는 "그레노스 그래핀 LED 마스크가 1월 출시된 이래 홈쇼핑 등 여러 유통 채널에서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며 "보다 많은 사람이 CMG건강연구소의 스킨케어 솔루션인 그레노스를 만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