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카페 비트X사공이호…커피 구매하면 '미묘' NFT 증정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2.10.19 11:39
글자크기
로봇카페 비트X사공이호…커피 구매하면 '미묘' NFT 증정


다날 (3,905원 ▼15 -0.38%)의 푸드테크 전문 기업 비트코퍼레이션의 무인 로봇카페 비트가 작곡가 김형석 대표가 이끌고 있는 메타버스 엔터테인먼트 기업 노느니특공대와 함께 K팝 캐릭터 밴드 사공이호의 신곡 발매 기념 '미묘' NFT(대체불가토큰)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노느니특공대 소속 K팝 캐릭터 밴드인 '사공이호'는 지난 6월 발매된 데뷔곡 '웨이크업(Wake UP)'으로 팬들의 호응을 얻은 데 이어 이달 11일 두번째 신곡 '써커스다(Circus Da)' 발매를 시작했다. 미묘는 사공이호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세계관인 '디프로마 유니버스' 내 고양이 종족으로, 우주 생명체들과 텔레파시로 소통하는 능력을 지닌 캐릭터다.



로봇카페 비트는 사공이호의 하이틴 감성의 신곡 '써커스다' 발매 기념으로 커피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미묘 NFT 증정 이벤트를 20일부터 31일까지 실시한다.

로봇카페 비트를 방문한 소비자들은 비트 매장 내 사이니지 및 키오스크에 노출된 '써커스다' 관련 홍보물과 커피를 구매한 영수증이 함께 보이도록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미묘 NFT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로봇카페 비트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양승현 세일즈마케팅 본부장은 "그동안 로봇카페 비트는 한결 같은 품질의 커피뿐 아니라 영화 이벤트 등 경험적 차별화를 위해 노력해왔으며, 앞으로도 트렌드를 선도하는 문화 콘텐츠 콜라보를 지속할 계획"이라며 "K팝에 메타버스와 NFT라는 큰 흐름을 접목한 노느니특공대와의 파트너십은 이 같은 방향성에 부합한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