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테크놀로지, 에이블글로벌과 베트남 시장 공급 계약...비타푸드 아시아 성과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2.10.17 10:50
글자크기
에이피테크놀로지, 에이블글로벌과 베트남 시장 공급 계약...비타푸드 아시아 성과


에이피테크놀로지는 베트남 시장에 원료 및 제품을 공급하는 에이블글로벌(Able Global)과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비타푸드 아시아에서 제품을 선보이고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한 성과다.

회사는 베트남 계약 초도 물량 공급을 마치고 맘스타민 제품을 베트남 약국체인을 통해 판매할 계획이다. 다른 동남아시아 대형 B2B(기업 간 거래),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 업체와도 계약을 별도 논의 중이다.



앞서 회사는 글로벌 건강기능식품(건기식) 전시회 '비타푸드 아시아(Vitafoods Asia)'에 참가했다. 태국 방콕에서 열린 비타푸드 아시아는 약 600개의 글로벌 기업이 참여하는 세계적인 전시회다. 경쟁력 있는 글로벌 제품과 브랜드가 소개되고 글로벌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다. 이 행사는 전문지식의 공유와 전략적인 비즈니스 전략을 통한 동남아시아권 바이어 발굴과 시장 진출의 발판으로 평가받는다.

에이피테크놀로지는 모유의 핵심성분인 모유올리고당 2'-FL의 국제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모유올리고당이 들어간 건기식 맘스타민 제품을 선보여 100여개 이상의 많은 글로벌 회사로부터 러브콜을 받았다.



회사 관계자는 "에이피테크놀로지는 베트남,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폴 등 동남아시아 주요 국가에서 원료 및 제품등록을 완료한 상태"라며 "전시회를 발판으로 기업에 대한 이미지와 HMO 제품에 대한 인지도가 높아졌다"고 말했다. 이어 "모유올리고당과 맘스타민 수출을 본격화하며 올해를 실적 성장의 원년으로 삼을 것"이라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