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노래자랑 '신스틸러'에 깜짝…"악뮤 이찬혁 여기서 왜 나와?"

머니투데이 김성휘 기자 2022.10.16 16:24
글자크기
악동뮤지션 이찬혁(찬혁)/사진=머니투데이 DB, KBS방송 악동뮤지션 이찬혁(찬혁)/사진=머니투데이 DB, KBS방송


가수 이찬혁이 EBS '딩동댕 유치원'에 이어 KBS '전국노래자랑'에도 모습을 보였다. 이번엔 출연진이 아니라 방청객이다.

16일 오후 KBS 1TV에는 김신영이 MC를 맡은 '전국노래자랑' 경기도 하남시 편이 방송됐다.



방송 중 방청석을 향한 카메라엔 선글라스와 투명 마스크를 쓴 젊은 남성이 포착됐다. 찬혁이었다. 무표정한 얼굴로 공연을 관람하는 모습에 시청자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이 모습에 "이찬혁이 여기서 왜 나와?", "어딜 가도 있는 것 같다" 등 호응이 이어졌다.
이찬혁/사진= KBS 전국노래자랑 방송화면이찬혁/사진= KBS 전국노래자랑 방송화면
이날 방송에는 가수 양희은, 박현빈, 에일리, 나비, 브레이브걸스, 코미디언 송은이 등이 출연해 김신영을 격려하고 무대를 빛냈다. 찬혁은 무대에 오르진 않았지만 '신스틸러'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한편 찬혁은 17~21일에 걸쳐 오전 8시 EBS 1TV '딩동댕 유치원'에 출연한다. 12일 EBS가 공개한 스틸 컷에서 이찬혁은 딩동댕 친구들과 함께 기타를 치다 뜬금없이 '김밥'을 외치기도 하고, 학예회 관람석에 덩그러니 앉아있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이찬혁은 "딩동댕 친구들과의 교감은 정말 예술적이고 재밌는 경험이었다"고 밝혔다. 그는 평소 그림책의 글 작가로 활동하는 등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관심을 보여왔다.
/사진= EBS 제공/사진= EBS 제공
'딩동댕 유치원'은 요일별로 댄스, 동화, 감수성, 경제, 어린이 문해력 등 다양한 주제별 코너로 구성됐다.

이찬혁은 오는 17일 첫 솔로 정규 앨범 'ERROR'(에러)를 발매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