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제프, 네오핀과 업무협약 체결 "메타버스 금융서비스 제공"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2.10.14 10:12

글자크기

제프, 네오핀과 업무협약 체결 "메타버스 금융서비스 제공"




다날 (5,890원 ▲250 +4.43%)의 계열사 제프가 네오핀과 블록체인 생태계 및 메타버스 협력을 위한 협약(MOU)를 맺고 메타버스 플랫폼 '제프월드'에 콘텐츠 확대를 추진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두 회사는 △제프월드 내 네오핀 지갑연 △제프월드 내 Web3.0 금융인프라 관련 협업 △상호 플랫폼의 블록체인 생태계 구축을 위한 기술 지원 및 디지털 자산 사업화 등 전반적인 업무협력 등 상호 사업협력을 진행할 계획이다.

제프월드 사용자들은 메타버스에서 네오핀이 제공하는 스테이킹, 일드파밍, 스왑 등 블록체인에 특화된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제프월드는 블록체인 사업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가진 네오핀과의 협업을 통해 메타버스 생태계를 더욱 탄탄히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김지환 네오핀 대표는 "블록체인 오픈플랫폼인 네오핀이 제프월드 메타버스의 중요한 한 축이 될 것"이라며 "제프월드 내 메타버스 금융서비스 제공을 통해 네오핀 생태계 확장은 물론 글로벌 공략에도 큰 성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노경탁 제프 대표는 "제프월드의 탄탄하고 안정적인 생태계 구축을 위해 네오핀과 협력은 중요한 요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사용자들이 현실과 동일한 금융서비스를 메타버스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내년 상반기 출시 예정인 제프월드는 유저의 콘텐츠 활동이 보상과 소비로 이어지는 신개념 커뮤니티형 메타버스 플랫폼이다. 단순 커뮤니티를 넘어 쇼핑, 엔터테인먼트, 레저 등 일상생활과 연결된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제프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롯데멤버스, 도미노피자, 에스알(SR), 조이시티, 이브릿지, NFT(대체불가토큰) 프로젝트 등 다양한 분야의 선두기업들과 제휴를 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