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화장품 '라루셀', 임산부의 날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머니투데이 이두리 기자 2022.10.05 16:48
글자크기
임산부 화장품 브랜드 '라루셀'이 임산부의 날(10월10일)을 맞아 다양한 업체와 협업해 대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라루셀 측은 "2년 연속 임산부 화장품 1위를 유지하고 있는 만큼 연중 한 번뿐인 의미 있는 날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강릉스토리, ㈜아가방앤컴퍼니의 에뜨와, 알렉스앤케이트, ㈜맘스트레져의 유비맘, 아이배냇㈜의 아이오감 등이 함께한다. 라루셀 비타민 데일리 케어 세트 주문 시 협업 업체의 모든 제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라루셀 스마트스토어에서 5일 저녁부터 진행한다. 한정 수량이며 1인당 1개만 주문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받을 수 있는 제품은 △임산부 피부 건강을 위한 '라루셀 비타민 데일리케어세트' △임산부 붓기를 케어할 강릉스토리 강릉미인차 △신생아를 위한 에뜨와 배내저고리 △알렉스앤케이트의 수면베이비로션 △유비맘 PP젖병과 분유통 △아이오감 베이비 섬유 세제, 젖병 세제 등이다.

바이오코스 권은지 주임은 "임산부 화장품 부문 수위 브랜드로서 임산부 배려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임산부의 날 기념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면서 "자랑스러운 임산부들의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을 늘 간직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라루셀 제품에 대한 고객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즐거움을 선사하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사진제공=라루셀사진제공=라루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