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 지역채널 오리지널 콘서트 '좋은날' 개최

머니투데이 변휘 기자 2022.10.04 10:18
글자크기
LG헬로비전 지역채널 '헬로콘서트 좋은날' 부산 기장 길천마을 편 현장사진 /사진제공=LG헬로비전LG헬로비전 지역채널 '헬로콘서트 좋은날' 부산 기장 길천마을 편 현장사진 /사진제공=LG헬로비전


LG헬로비전 (3,270원 ▲20 +0.62%)은 4일 지역채널 오리지널 콘서트 '2022 헬로콘서트 좋은날'을 열었다고 4일 밝혔다.



'좋은날'은 지역 축제 현장에서 대면 공연으로 열린다. 지난 8월과 9월, 부산 기장 '장안 숲속음악회'와 '길천마을 해당화불꽃축제', 경남 함양 '산삼축제'에서 진행됐다.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힘을 보탰다. 지난달 부산 기장 길천마을 좋은날 현장을 찾은 관객 1만여 명은 일대 음식점·숙박업소 등도 함께 이용해 지역 소상공인들의 활기를 더했다. 축제 주최 측은 LG헬로비전 콘서트 덕분에 지난 축제 때보다 2배 넘는 방문객이 찾았다고 전했다.



앞으로도 오는 14일 오후 8시 전남 목포 항구 축제 현장을 시작으로 경남 거창, 경북 문경 등 지역 곳곳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누구나 현장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LG헬로비전 지역채널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공연이 있는 시기에 맞춰 토요일 오후 6시마다 수시 편성한다.

주제철 LG헬로비전 제작팀장은 "2022 헬로콘서트 좋은날로 다시 시작하는 지역축제에 열기를 더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채널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주민들께 생생한 즐거움을 제공해드리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