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홈페이지. /사진제공=반도건설
반도건설은 이번 개편으로 반응형 웹을 적용해 태블릿, 모바일 기기 등에 특화된 화면을 구성했다. 영상과 이미지 비중을 높여 브랜드 가치도 감성적으로 전달했다.
지속가능경영 카테고리 내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페이지도 신설했다. 안전, 상생, 친환경 건설문화로 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 모델을 구축한다는 목표로 협력사 비대면 간담회, PC(사전제작콘크리트)사업 진출 등 ESG 경영을 소개하고 있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글로벌 건설사로 도약하고 있는 반도건설의 기업 이미지와 주거공간이자 그 이상의 고객만족과 감동을 선사하는 브랜드 자부심을 충분히 담아냈다"며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다양한 온라인 홍보 채널의 활성화를 통해 고객과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