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짱구는 못말려와 함께 협업한 다양한 브랜드의 스페셜 포토존이 컨셉트별로 마련됐다. 당일 금액대별 구매 고객 대상으로 파워레인저 콜라보 아크릴 키링(선착순)과 아기짱구 골드바 응모권 현장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는 짱구는 못말려의 IP를 활용해 미스터피자(짱구의 해산물 피자), 배스킨라빈스(짱구가 좋아하는 외계인의바나나킥)와 각각 한정판 콜라보 메뉴를 선보였다. GS25와 단독 콜라보 자체브랜드(PB) 상품(짱구 초코바와 흰둥이 연유콘 등)을 론칭했다.
한편 대원미디어는 지난 2017년 스파오와 함께 첫 선을 보이면서 큰 인기를 모았던 짱구 파마자를 매 시즌별 리디자인해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이밖에도 에어부산, SKT, 파라다이스 호텔 등 다양한 브랜드 및 기업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