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가맹점 상생 협력 위한 '2022 우수가맹점 시상식' 진행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2.09.23 18:05
글자크기
카페 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 커피베이가 가맹점 상생 협력의 일환으로 '2022 커피베이 우수가맹점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커피베이가 '2022 우수가맹점 시상식'을 진행했다./사진제공=커피베이커피베이가 '2022 우수가맹점 시상식'을 진행했다./사진제공=커피베이


커피베이 우수가맹점 시상식은 한 해 동안 최선을 다해 성실하게 매장을 운영해온 가맹점을 시상하는 것으로 본사와 동반 성장하는 가맹점을 장려하고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목적으로 매년 진행해왔다.



올해 우수가맹점은 매뉴얼 준수에 따른 품질(Quality), 멤버십 및 고객 서비스(Service), 위생(Cleanness)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우수가맹점(QSC 부문)' 15곳과 친환경 상생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은 '우수가맹점(ESG경영 부문)' 5곳 등 총 20개점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전국의 우수 가맹점 매장에 가맹본부 임직원들이 직접 방문해 우수가맹점 상패와 함께 부상으로 물류 원재료를 지원하고, 가맹 점주와 동반 성장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소통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또한, 실제 커피베이를 창업하고 매장을 운영하면서 느꼈던 점주들의 이야기들은 인터뷰 형식으로 커피베이 홈페이지 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전국 가맹점주님들 덕분에 본사가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가맹점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다양한 제도를 통해 가맹점에 대한 지원을 아낌없이 펼칠 계획이다"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