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뷰티 디바이스 '듀얼소닉', MBC 금토 드라마 '금수저' 제작 지원

머니투데이 홍보경 기자 2022.09.23 16:53
글자크기
홈케어 피부관리기 전문 브랜드인 듀얼소닉이 23일 21시 45분부터 첫 방송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금수저'에 제작 지원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듀얼소닉사진제공=듀얼소닉


이번에 MBC에서 새로 선보이는 금수저는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제작된 판타지 장르의 드라마로, 가난한 집에서 태어난 아이가 우연히 얻게 된 금수저를 통해 부잣집에서 태어난 친구와 운명이 바뀌게 되는 스토리이다.



듀얼소닉 측은 이번 '금수저' 제작 지원을 통해 듀얼소닉의 제품과 브랜드가 시청자들에게 흥미를 가져다줄 수 있는 다양한 형태로 촬영됐다고 전했다.

듀얼소닉 관계자는 "다양한 연령층이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소재의 드라마인 '금수저' 제작 지원에 참여하게 됐다"며 "피부 노화로 고민이 많은 남성, 여성 모두가 피부 탄력에 더욱 관심을 갖으며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피부 리프팅 미용기기로는 세계 최초로 듀얼 레이어 하이푸(Dual Layer HIFU) 기술을 독점 개발, 특허를 취득한 듀얼소닉은 열에너지가 피부 진피층부터 근막층까지 동시에 도달하게 해 피부 탄력 및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제품이다.

듀얼소닉 측은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는 영상매체 지원에 힘쓰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분들이 다양한 매체와 온·오프라인에서 듀얼소닉을 접하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