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동갑친구 손흥민, 축구게임 할 때 고른 캐릭터는…"

머니투데이 채태병 기자 2022.09.23 15:02
글자크기
/사진=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사진=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


가수 크러쉬(본명 신효섭)가 동갑내기 친구인 축구선수 손흥민, 가수 지코와의 특별한 우정에 대해 밝힌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는 크러쉬가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공개된 예고에 따르면 크러쉬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주장 손흥민과 온라인 축구 게임을 함께하는 사이라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크러쉬는 6년 전 유럽에서 손흥민과 만나 현재까지 인연을 이어오는 중이라고 했다.



크러쉬는 "(손흥민이) 축구선수라 그런지 축구게임도 정말 잘한다. 같이 게임하게 되면 탈탈 털렸다"고 말했다. 또 크러쉬는 손흥민이 축구게임을 할 때 반전 캐릭터를 선택한다고 밝히며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어 그는 평소에도 친하게 지내는 지코와 집에서 벌인 서프라이즈 이벤트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하지만 크러쉬가 지코에게 전달한 선물에 대해 들은 MC 서장훈은 "나였으면 바로 절교했다"는 반응을 보여 스튜디오에 웃음을 안겼다는 후문.



한편 1992년생인 크러쉬는 2012년 5월 가수 치타와 혼성 듀오 '마스터피스'로 데뷔했다. 마스터피스가 해체된 뒤 2012년 12월 크러쉬는 솔로로 재데뷔했다. 그는 2021년 8월부터 걸그룹 '레드벨벳' 조이와 공개 열애 중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