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오직 U+고객만"...LGU+, 10월 레고랜드 야간개장 무료 초청

머니투데이 김승한 기자 2022.09.23 09:14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사진=LG유플러스/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10,950원 ▼200 -1.79%)는 자사 모바일 고객을 대상으로 레고랜드 야간 개장에 무료 초청하는 '나이트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10월 매주 금요일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레고랜드를 이용할 수 있는 행사다.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야간에는 오직 U+고객과 동반자만 레고랜드 이용이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U+고객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최대 3명의 동반 인원을 선택한 후 응모하면 된다. 동반 인원은 이용 중인 통신사와 관계없이 입장 가능하다. 카카오톡에서 '유플맘톡' 채널 친구 추가 시 이벤트 신청기간 알림톡을 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회차별로 약 3000명의 고객을 선정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10월3일부터 28일까지 레고랜드를 방문하는 U+고객을 위해 레고랜드 버스도 주중 매일 1대를 운영할 계획이다. 나이트투어 이벤트 페이지 내 별도 '레고랜드 버스 신청' 탭에서 방문날짜를 선택한 후 거주지역을 기반으로 버스 운영 신청을 할 수 있다. 많은 인원이 신청한 지역에서 출발하며 당첨된 지역 인원에게는 별도로 안내된다.

장준영 LG유플러스 IMC(통합마케팅)담당은 "레고랜드가 당사 고객만을 위해 세계 최초로 야간에 개장한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레고랜드와의 긴밀한 제휴를 통하여 자사 고객들에게 새로운 고객 경험과 혜택을 지속해서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