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포박스, '이러닝·에듀테크 비즈니스모델 공모전' 우수상 수상

머니투데이 이두리 기자 2022.09.23 16:14
글자크기
장현우 엘포박스 대표(사진 오른쪽)가 제7회 이러닝·에듀테크 비즈니스모델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엘포박스장현우 엘포박스 대표(사진 오른쪽)가 제7회 이러닝·에듀테크 비즈니스모델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엘포박스


엘포박스(대표 장현우)가 최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2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 내 제7회 이러닝·에듀테크 비즈니스모델 공모전에서 우수상(한국디지털교육협회장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2022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는 '에듀테크, 디지털 대전환의 시작'이라는 주제로 교육부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한 전시회다. 제7회 이러닝·에듀테크 비즈니스모델 공모전 등의 행사도 함께 열렸다.

이날 공모전에서 엘포박스는 가정 내 교육 환경에 적합한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 기존 모바일 기반의 기술적 한계와 서비스 한계를 보완하는 등 기술력을 인정받아 우수상에 선정됐다.



엘포박스 관계자는 "회사는 아이와 가정을 주력 타깃으로 대형 스마트러닝 기기를 개발하면서 유아부터 사용하는 아날로그 교구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선도하고 있다"며 "아이와 부모에게 효과적인 교육 서비스를 다양한 콘텐츠 사들에 연결해주는 대형 스마트 에듀케이션 플랫폼을 처음으로 시도한 점을 인정받아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