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포스코건설, 전남 광양 '더샵 광양라크포엠' 견본주택 개관

머니투데이 유엄식 기자 2022.09.22 15:38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10월 5일 1순위 청약...계약 즉시 분양권 전매 가능

더샵 광양라크포엠 단지 투시도. /사진제공=포스코건설더샵 광양라크포엠 단지 투시도. /사진제공=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이 전남 광양시 마동에 공급하는 '더샵 광양라크포엠'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단지는 마동 348-4번지 일원에 지하 3층~지상 최고 29층, 9개 동, 전용면적 84~159㎡ 920가구 규모로 조성한다.

단지 내 모든 세대는 남향 위주로 배치해 햇빛이 잘 들고, 바람도 잘 통하도록 설계했다. 주택 내부 평면은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4베이 판상형 위주로 구성했다.



현관창고, 듀얼 드레스룸, 복도펜트리 등을 설치해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최상층에는 별도의 다락방을 제공하는 복층형 구조를 채택했다.

포스코건설이 개발한 전기차 충전용 과금형 콘센트가 주차장 기둥에 설치된다. 내부 공기압력을 낮춰 코로나 등 각종 바이러스 및 세균 확산을 방지하는 실제 공기청정 환기시스템도 선택할 수 있다. 포스코건설 스마트홈 서비스인 아이큐텍(AiQ TECH)으로 조명, 난방, 가스 차단 및 환기 등을 외부에서도 제어할 수 있다.

커뮤니티시설은 피트니스, 실내골프연습장 등으로 구성된 스포츠존과 독서실 및 북카페가 조성되는 에듀존, 어린이집, 게스트하우스 등이 들어서는 퍼블릭존으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오는 10월 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5일 1순위, 6일 2순위 청약을 접수한다. 당첨자는 17일 발표하고 정당계약은 10월 28일부터 11월 2일까지 6일간 진행한다.

광양시는 지난 6월 조정대상지역에서 해제된 비규제지역으로 청약 조건이 까다롭지 않다.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 이상으로 지역별, 면적별 예치금을 충족한 만 19세 이상은 세대주 및 주택 보유 여부와 관계없이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당첨자는 계약 후 곧바로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