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그, 2022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선정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2022.09.13 17:49
글자크기
글로랑(대표 황태일)은 키즈교육플랫폼 '꾸그'가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제공=글로랑사진제공=글로랑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공동의장 윤정연·조은영)가 주관하고 전자정보인협회, 아이팩조정중재센터,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는 '2022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평가해 소비자의 신뢰도, 선호도를 바탕으로 미래 성장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발굴하는 취지로 개최되고 있다.

꾸그는 2020년 10월 론칭 이후 유·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선진교육의 핵심인 아이 스스로 답을 찾는 아이 중심의 교육을 지향하는 온라인 라이브 교육플랫폼으로 국·영·수·사·과 등 교과목은 물론 로블록스, 마인크래프트, 체스 등 비교과 과목의 교육 콘텐츠도 제공하고 있다.



꾸그 측에 따르면 아이 개개인의 특수성을 인정하고 소질과 능력을 성장시킬수 있도록 도와주는 미국 정부 차원의 교육제도를 도입해 획일적인 기준을 제시하지 않고 자율성을 강조하며 창의성을 길러내는 것이 해당 플랫폼의 핵심이다.

황태일 글로랑 대표는 "꾸그는 모든 아이들이 출신, 거주지, 환경 등에 구애받지 않는 교육을 통한 아이 고유의 재능을 극대화 시킬수 있는 Talent Tech 시장을 선도하며 앞으로 더 많은 기회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