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원주' 분양…13일부터 정당계약

머니투데이 이민하 기자 2022.09.12 12:59
글자크기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원주' 분양…13일부터 정당계약


두산건설이 강원도 원주시 원동 일원에서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원주' 분양을 진행 중이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4층, 14개 동, 전용면적 29~84㎡ 총 116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원주는 인근에 중앙시장, 중앙로 문화의 거리 등이 자리했다. AK플라자, 롯데마트 등의 대형 쇼핑시설과 메가박스, 원주세브란스 기독병원, 원주시청 등의 시설이 가깝다. 도보통학 가능한 거리에 명륜초, 원주여중, 원주중·고등학교 등이 있고 연세대 원주의과대학, 원주시립중앙도서관 등의 시설도 인접해 있다. 단지 주변에는 조성 예정인 1만4190㎡ 규모의 공원과 2만8000㎡ 규모의 남산공원 등이 자리했다.



교통 환경도 편리한 편이다. 단지가 무실로·서원대로 등 주요도로와 인접해 지역 내 이동이 용이하다. 대중교통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어 원주 전지역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지역 내뿐 아니라 제2영동고속도로, 중앙고속도로 등의 고속도로와도 가깝게 연결돼 있어 수도권 접근이 상대적으로 수월하다. 올해 하반기에는 인근에 경강선 여주~원주 복선전철이 착공에 들어간다. 개통은 2027년 예정이다.

전용면적은 59㎡, 74㎡, 84㎡ 등 실수요자의 선택폭에 맞춰 다양한 면적으로 구성했다. 단지는 유리난간창호를 적용한 고품격 외관 디자인이 적용될 예정이다. 동간 거리를 충분히 확보해 입주민간 사생활보호와 일조·조망권 등을 확보했다. 단지 중앙에는 대규모 중앙광장이 들어서며 야외 운동시설, 편의시설 등이 예정됐다. 세대는 남향 위주 배치로 채광과 개방감을 높였다. 여기에 4-Bay 판상형 위주의 평면 설계로 채광, 환기가 수월하도록 설계하고,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했다는 설명이다.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센터, GX룸, 카페형 독서실, 라운지 등 약 4364㎡의 대규모 커뮤니티 시설과 독립동으로 구성된 어린이집, 경로당 등의 시설이 갖춰질 예정이다.



한편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원주는 이달 13일부터 16일까지 4일 동안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