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그매트, 코엑스 베이비페어서 현장 라이브 진행..이벤트 참여 시 풍성한 혜택

머니투데이 홍보경 기자 2022.09.08 17:34
글자크기
친환경 층간소음매트 브랜드 허그매트가 오는 15일 오전 11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제42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현장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허그매트사진제공=허그매트


이번 라이브는 쇼핑라이브에서 진행된다. 방송 중 제품 구매를 인증한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만 원권을 증정하며, 쇼호스트의 퀴즈에 관한 정답을 댓글로 남긴 이들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라이브 중 활발한 채팅을 남긴 이들에게는 랜덤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허그매트가 제공하는 혜택은 다양히다. 업체 측은 카카오톡에서 '허그매트' 채널을 추가하고 견적 문의를 남기는 고객에게 허그매트 쇼퍼백을 제공하며, 현장 포토존 인증 시 허그스틱을 제공한다. 베스트 인증샷으로 선정된 이들에게는 거실매트(3명), 주방매트(5명), 스타벅스 기프티콘(20명)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현장 계약 시에는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방문 상담 계약 시 최대 47% 할인이 적용되며, 주방매트나 전해수기를 한정으로 증정하고 현장 시공 시 필요한 시공부자재도 무상으로 지원된다.



허그매트 관계자는 "자사는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생생한 현장 라이브와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를 진행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허그매트를 알릴 계획"이라며 "15일부터 18일까지 코엑스(COEX) A홀 A200 부스에서 관람객을 맞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허그매트는 층간소음 바닥매트 전문 브랜드로, '7세대 항바이러스 TPU 매트'를 최초로 선보인 바 있다. 각종 독성·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기존 매트들과 달리 600mm의 큰 사이즈로 출시돼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으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