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 위메프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머니투데이 구단비 기자 2022.09.08 08:34
글자크기
사진 왼쪽부터 전성필 위니아 상무와 박진선 위메프 실장이 지난 7일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식에 참여했다./사진제공=위니아사진 왼쪽부터 전성필 위니아 상무와 박진선 위메프 실장이 지난 7일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식에 참여했다./사진제공=위니아


위니아가 커머스 플랫폼 위메프와 온라인 채널 사업 강화를 위한 공동마케팅을 추진한다고 8일 밝혔다.

위니아는 지난 7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대유타워에서 위메프와 업무협약을 맺었다. 위니아는 협약을 통해 위메프의 온라인 마케팅 인프라와 축적된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공동 마케팅을 전개한다. 고객 편의를 위해 양사의 물류가 연동된 서비스를 제공해 제품 배송은 물론 설치 스케줄까지 온라인으로 추적 조회할 수 있다. 위메프 고객 맞춤형 전용 상품 및 패키지도 개발해 위니아 브랜드 로열티를 강화할 계획이다.

업무협약 체결을 기념한 김치냉장고 '딤채 기획전'도 한 달간 진행한다. 위메프 '디지털 위크' '디지털 프로'와 연계한 딤채 김치냉장고 1000만대 생산 기념 '천만 딤채 감사 대축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전성필 위니아 온라인 담당 상무는 "업무협약은 위니아의 브랜드 경쟁력과 위메프의 이커머스 노하우가 합쳐져 '동반성장'이란 긍정적 시너지로 이어질 것"이라며 "위니아는 오랜 경험과 많은 빅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는 위메프와 함께 고객이 최적·최상의 조건으로 우리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