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DL이앤씨, 협력사에 대학원 '동반성장 경영자 과정' 운영

머니투데이 방윤영 기자 2022.09.06 09:58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DL이앤씨가 지난 5일 서울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건설 동반성장 경영자 과정 입과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DL이앤씨DL이앤씨가 지난 5일 서울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건설 동반성장 경영자 과정 입과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DL이앤씨




DL이앤씨가 협력회사를 위한 맞춤형 대학원 교육 지원 프로그램을 개설해 운영한다.

DL이앤씨는 중앙대와 교육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건설 동반성장 경영자 과정'을 개설했다. 협력사와 동반성장, 상생협력을 강화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서다.

교육 과정에는 DL이앤씨가 우수 협력사로 선정하는 한숲 파트너스 중 공종별 20개 중소기업 대표이사가 참여한다. 교육은 이달부터 12월까지 15주 동안 중앙대에서 진행된다. 교육 주제는 회사 경영에 바로 접목할 수 있도록 경영환경 변화의 이해와 위기 관리능력 배양, ESG경영 정착 등으로 구성했다.



한편 DL이앤씨는 지난해 동반성장위원회가 발표한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2년 연속 가장 높은 수준인 최우수 등급을 받았다. 안지훈 DL이앤씨 외주구매실장은 "앞으로도 DL이앤씨와 협력회사 간 동반성장 관계를 견고히 할 수 있는 다양한 상생협력 정책을 개발해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