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하이서울기업협회, 협회장배 나눔 골프대회 성황리에 마쳐

머니투데이 신재은 에디터 2022.09.02 17:47
글자크기
(사)하이서울기업협회, 협회장배 나눔 골프대회 성황리에 마쳐


(사)하이서울기업협회(협회장 김진석) 협회장배 나눔 골프대회가 지난 8월 30일 성황리에 개최됐다.

코로나로 인해 2년 만에 개최된 이번 골프대회는 아시아나 CC에서 4명 1개 조 20팀이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로 진행됐으며, "약자와의 동행 및 사회적 가치 실현"의 나눔 기부 행사로 기획돼 의미가 깊다.

(사)하이서울기업협회는 행사 전 회원사 및 하이서울 인증기업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기부금 3,500만원, 기부 물품 30개 품목 5,600만원 상당의 기부금 총 9,100만원을 조성했으며, 골프대회의 시작에 앞서 사랑 나눔 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랑 나눔 기부전달식은 김진석 협회장과 회원사 대표들이 기부단체인 (사)더 투게더(이사장 정애리)에 기부금 및 기부 물품을 직접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정애리 (사)더 투게더 이사장은 "다들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많은 기부금과 기무물품을 준비해주신 하이서울기업협회 회원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정말 필요한 손길에 기부금품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사)하이서울기업협회, 협회장배 나눔 골프대회 성황리에 마쳐
(사)하이서울기업협회 김진석 협회장은 "약자와의 동행을 실천하고 어렵고 소외된 분들과 함께하는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며, 장기 코로나에도 대한민국 경제 발전에 고군분투하고 있는 우리 하이서울기업인들의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대회 준비와 진행을 위해 애써주신 임원진과 사무국 직원들에게 감사드리며, 기부금품과 후원 물품을 아낌없이 제공해 주신 여러 회원사 대표님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날 골프대회는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메달리스트는 최승락 ㈜케이사인 대표이사가 차지했다. 여자부 준우승은 황인영 ㈜이너스커뮤니티 대표이사, 여자부 우승은 김정숙 ㈜라이트팜텍 부회장, 준우승은 이찬영 ㈜ 비플컨설팅 대표이사, 우승은 허경수 ㈜디케이아이테크놀러지 대표이사가 차지했다.

한편, (사)하이서울기업협회는 1,000여개의 하이서울인증기업들의 교류 및 비즈니스 융합 활동을 촉진하는 서울시 비영리 사단법인 단체로, 하이서울기업간의 소통과 화합을 이루고 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