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파스가구, 30년 노하우 담은 고품질 가구 라인업 갖춰

머니투데이 홍보경 기자 2022.09.05 17:03
글자크기
-브랜드파워대상

입주 가구 전문 브랜드 라파스가구는 1992년 설립 이후 30여년간 가구 제조부터 유통, 판매까지 사업을 확장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사진제공=라파스 가구사진제공=라파스 가구


라파스가구는 새로운 공간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고객의 꿈을 이루고자 하는 염원을 담아 편안함과 안락함을 제공하는 가구를 현실적이고 만족할 만한 가격에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라파스가구는 소파, 침대, 식탁을 메인으로 주문 제작 가구 라인업을 갖췄다. 고객의 니즈를 충분히 충족시킬 수 있도록 패브릭 소파, 가죽 소파, 식탁 세트, 침대 프레임, 매트리스, 소파 테이블, 거실장 등 다채로운 제품을 구성해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다.

또한 포천 가구단지에 400여 평 규모의 전시장을 운영해 오프라인에서 고객이 제품을 직접 확인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라파스가구 포천가구단지 본사 전시장에서는 패브릭 소파, 가죽 소파부터 침대 프레임, 매트리스, 원목 및 세라믹 식탁 등 다양한 상품군을 전시하고 있다.



라파스가구 손준용 대표는 "특히 라파스의 모든 제품은 국내에서 제작하는 가구들로 E-zero 목재인 친환경 등급 자재만을 사용해 제작하므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라며 "국내 제작으로 사이즈 및 색상 등 역시 고객의 선호에 맞춰 제작 가능해 인기가 높다"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