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와이스포츠 김수열줄넘기, 내구성·그립감 높인 '울트라고급' 줄넘기 출시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2.08.31 17:13
글자크기
에스와이스포츠는 선선한 바람이 부는 운동의 계절 가을을 맞아 김수열줄넘기 라인의 신제품 '울트라고급'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김수열줄넘기 '울트라고급(J-210)'/사진제공=에스와이스포츠김수열줄넘기 '울트라고급(J-210)'/사진제공=에스와이스포츠


'울트라고급(J-210)'은 파스텔톤의 부드럽고 화사한 민트, 피치 두 컬러로 다이아몬드 모양의 양각 패턴과 손바닥이 닿는 밑부분은 음각 세로 줄무늬를 넣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독특한 손잡이 형태의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줄넘기다.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손잡이는 내구성이 우수하며, 손에 착 붙는 그립감으로 손이 작은 사람이 손잡이를 잡아도 손안에 쏙 들어오는 안정감 있는 그립감을 느낄수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김수열줄넘기는 1,2차 성형 과정에서 특수 설계를 적용해 퀄리티가 높으며, 줄넘기줄 역시 회전이 잘 되고 줄꼬임이 없게 제작됐다. 해당 제품 손잡이 길이는 21cm, 줄길이 2m70cm(조절 가능), PVC 통선4/0mm의 스펙이 적용되어 있다.



에스와이스포츠 관계자는 "신제품 '울트라고급'은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킬만한 줄넘기라 할 수 있다. 운동하기 좋은 계절, 특별한 줄넘기와 함께 기분좋은 운동을 시작할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에스와이스포츠 '울트라고급'은 9월 중순 사전판매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