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포닉 후원 박준희 브리더, 세계 애견미용대회 우승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2.08.31 17:18
글자크기
박준희 브리더의 라스베이거스 현지 인터뷰 모습/사진제공=하이포닉박준희 브리더의 라스베이거스 현지 인터뷰 모습/사진제공=하이포닉


박준희 브리더(TEAM HYPONIC 소속)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매년 개최되는 SuperZoo's Grooming contests 2022의 푸들 미용부문에서 종합 1위를 차지했다.

전세계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산업전시회 SuperZoo의 부속행사로 열리는 본 콘테스트는 유럽 Groomania와 함께 양대 미용대회로 손꼽히는 행사이며 전세계 애견미용사들의 꿈의 무대다. 미국 현지시간 8월 23일부터 25일까지 열린 본 콘테스트는 품종별로 다양한 경진을 하고 최다득점자를 우승자로 선정한다. 박준희 브리더의 푸들부문 종합 우승은 한국인의 손끝이 세계를 선도할 수 있음을 증명한 것이다.



박준희 브리더는 국내 최초 국제애견미용대회 HYPONIC IGC 2021에서 종합우승을 차지하며 재조명된 실력자이며 동 수상을 기준으로 하이포닉의 후원 하에 전세계 미용대회 투어를 지원받고 있는데 첫 출전무대에서 종합 1위의 업적을 달성했다.

TEAM HYPONIC을 후원하는 강준배 대표(쿠나이앤티)는 "팀 구성 첫해 2019년 유럽 그루마니아 콘테스트에서 신희진 브리더가 첫 수상한 쾌거에 이어 창단 3년만에 세계 최대 규모의 슈퍼주에서 종합 1위를 달성해 너무 기쁘다. 한국인의 유전자 속의 정교함과 동양적인 아름다움이 서양에서 구축한 표준을 능가하는 결과를 이룬 것 같다"고 라스베이거스 현지에서 선수를 격려했다.



박준희 브리더는 "팀 하이포닉의 후원에 보답하는 결과가 나와 기쁘고 9월 23일부터 시작하는 유럽 그루마니아 2022에서도 좋은 성과를 내겠다. 다시 한 번 월드투어를 후원해주시는 하이포닉에 감사드린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하이포닉은 현재 23개국 수출지역 확보 및 아마존 입점에 이은 브랜드 K 선정으로 글로벌 브랜드화가 가속화될 전망이다. 하이포닉은 이번 우승기념으로 하반기 출시 신제품군 및 전문가 제품에 대해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과 전문 미용사들에게 감사제를 시행할 계획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