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는 방문고객들이 농심몰에서 다양한 쇼핑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연결했다. 주문형 출판 서비스 '농꾸'를 활용하면 고객이 농심의 라면 '너구리'와 스낵 '닭다리' 포장에 주문자의 얼굴 등 재미난 사진을 넣을 수 있다. 농심 캐릭터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기능도 경험할 수 있다.
카페24는 농심이 각종 행사와 라이브 커머스 등 다양한 쇼핑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꾸준히 지원할 예정이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카페24 플랫폼을 이용하면 원하는 기능을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해 D2C(소비자 직접 판매) 쇼핑몰을 꾸밀 수 있어 다수 대형 기업이 카페24를 찾고 있다"며 "고객사가 원하는 쇼핑몰 기능을 더욱 자유롭게 구현할 수 있도록 플랫폼 기능을 고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