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농심 전용 온라인몰 '농심몰' 구축 지원

머니투데이 김사무엘 기자 2022.08.30 09:47
글자크기
카페24, 농심 전용 온라인몰 '농심몰' 구축 지원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 (17,490원 ▼420 -2.35%)는 농심 전용 온라인 쇼핑몰 '농심몰' 구축을 지원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문을 연 농심몰에서는 라면, 스낵, 간편식 등 농심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농심몰에서만 판매하는 한정판 기획, 할인 상품 패키지도 있다.

카페24는 방문고객들이 농심몰에서 다양한 쇼핑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연결했다. 주문형 출판 서비스 '농꾸'를 활용하면 고객이 농심의 라면 '너구리'와 스낵 '닭다리' 포장에 주문자의 얼굴 등 재미난 사진을 넣을 수 있다. 농심 캐릭터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기능도 경험할 수 있다.



빅데이터 기반 개인화도 적용된다. 인공지능(AI) 기술이 방문고객의 취향에 따라 구매 가능성이 높은 제품을 자동으로 추천한다.

카페24는 농심이 각종 행사와 라이브 커머스 등 다양한 쇼핑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꾸준히 지원할 예정이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카페24 플랫폼을 이용하면 원하는 기능을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해 D2C(소비자 직접 판매) 쇼핑몰을 꾸밀 수 있어 다수 대형 기업이 카페24를 찾고 있다"며 "고객사가 원하는 쇼핑몰 기능을 더욱 자유롭게 구현할 수 있도록 플랫폼 기능을 고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