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 '2022 대한민국 명품하우징 대상' 성황리 개최

머니투데이 방윤영 기자 2022.08.29 16:03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29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머니투데이 '2022 대한민국 명품하우징 대상' 시상식에서 수상자들 및 주요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뒷줄 왼쪽부터) 임희석 DL이앤씨 경영지원본부 담당임원, 김한종 SK에코플랜트 에코스페이스 프로젝트 매니저, 김일수 HDC현대산업개발 고척아이파크 현장소장, 김동희 현대건설 민간투자개발실 책임매니저, 이상우 GS건설 개발사업2담당. (아랫줄 왼쪽부터) 최철욱 한양 홍보담당 상무, 신상열 대우건설 주택건축사업본부 상무, 박종면 머니투데이 대표, 이용훈 롯데건설 현장소장, 오삼규 두산건설 기술지원담당 상무, 안용선 포스코건설 현장소장, 박아름 SK D&D 메타스페이스본부 에피소드파트 매니저. /사진=김휘선 기자 hwijpg@29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머니투데이 '2022 대한민국 명품하우징 대상' 시상식에서 수상자들 및 주요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뒷줄 왼쪽부터) 임희석 DL이앤씨 경영지원본부 담당임원, 김한종 SK에코플랜트 에코스페이스 프로젝트 매니저, 김일수 HDC현대산업개발 고척아이파크 현장소장, 김동희 현대건설 민간투자개발실 책임매니저, 이상우 GS건설 개발사업2담당. (아랫줄 왼쪽부터) 최철욱 한양 홍보담당 상무, 신상열 대우건설 주택건축사업본부 상무, 박종면 머니투데이 대표, 이용훈 롯데건설 현장소장, 오삼규 두산건설 기술지원담당 상무, 안용선 포스코건설 현장소장, 박아름 SK D&D 메타스페이스본부 에피소드파트 매니저. /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머니투데이가 주최하는 '2022 대한민국 명품하우징 대상' 시상식이 29일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오후 3시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시상식에는 박종면 머니투데이 대표이사와 건설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박 대표는 인사말에서 "대한민국 명품하우징 대상은 명품이라고 부를 수 있는 특별한 가치를 담은 주택을 발굴해 알리고, 주택업계에 발전적 모티브를 제공하기 위해 제정됐다"며 "앞으로도 수준 높은 명품주택을 공급하기 위한 건설업계의 노력을 응원하고 국민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종합대상은 롯데건설의 '천안 롯데캐슬 더 청당'으로 선정됐다. 이용훈 롯데건설 현장소장은 "롯데건설은 명품단지를 구현하기 위해 새로운 주거 트렌드에 맞춰 세대와 조경, 커뮤니케이션 등 상품 전반에 걸쳐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고 있다"며 "명품하우징 대상 수상에 걸맞게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고객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우수상은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서대구역' △GS건설 '음성자이 센트럴시티' △DL이앤씨 'e편한세상 주촌 더프리미어' △포스코건설 '더샵 파크프레스티지' △SK에코플랜트 '달서 SK뷰' △두산건설 '신동백 두산위브더제니스' △한양 '하남감일 한양수자인'이 각각 수상했다.


대우건설의 '서충주 푸르지오 더퍼스트'는 '친환경 주택', HDC현대산업개발의 '고척 아이파크'는 '민간임대', SK D&D의 '에피소드'는 '주거서비스' 부문 최우수상으로 선정됐다.

수상 회사에는 상장이 수여되고, 수상 단지에는 '명품하우징 대상' 단지임을 인증하는 동판이 전달된다. 한편 2022 대한민국 명품하우징 대상은 머니투데이가 주최하고 한국주택협회, 대한주택건설협회, 주택도시보증공사가 후원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