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하이엔드 리빙 브랜드 '플렉스폼', 현대백화점 대구점 오픈

머니투데이 이동오 기자 2022.08.29 17:06
글자크기
디자인벤처스(대표 안교강)가 공식 수입 판매하는 이탈리아 하이엔드 리빙 브랜드 플렉스폼(Flexform)이 오는 31일 현대백화점 대구점 리빙관에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플렉스폼(Flexform) 라이프스틸 소파(Lifesteel sofa)/사진제공=디자인벤처스플렉스폼(Flexform) 라이프스틸 소파(Lifesteel sofa)/사진제공=디자인벤처스


플렉스폼은 1959년 창립 이래 트렌드에 국한되지 않는 타임리스 디자인으로 시간이 흘러도 그 디자인 자체로 사랑받는 이탈리아 대표 명품 가구 브랜드다. 1970년대부터는 조 콜롬보(Joe Colombo), 시니 보에리(Cini Boeri), 세르조 아스티(Sergio Asti) 등 유명 디자이너들과의 협력을 이어왔으며, 1974년 당시 피에트로 갈림베르티(Pietro Galimberti) 사장과 세계적인 디자인 거장으로 평가받고 있는 안토니오 치테리오(Antonio Citterio)와의 인연을 통해 편안하고 안락하면서도 모듈로 구성된 소파와 다양한 디자인 가구를 출시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하는 플렉스폼 현대백화점 대구점은 7층 리빙관에 위치해 있으며, 플렉스폼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라이프스틸(Lifesteel) 소파를 비롯해 소프트드림(Softdream) 소파, 아솔로(Asolo) 소파, 뉴브릿지(Newbridge) 소파 등 플렉스폼의 주요 소파 4종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가볍고 모던한 분위기의 제피로(Zefiro) 테이블, 날렵한 라인이 돋보이는 클라크(Clarke) 테이블 등 플렉스폼의 다양한 라인업과 폭넓은 제품들이 배치될 예정이다.

플렉스폼 관계자는 "주거공간의 프리미엄화가 리빙 시장의 새로운 트렌트로 부상하고 있는 만큼, 오프라인 체험이 중요하다"며 "이번 현대백화점 대구점 입점을 통해 하이엔드 주거문화에 대한 고객의 높은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