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산가, 수원에 '플래그십 스토어' 2호점 개관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2022.08.23 14:41
글자크기
인산가 김윤세 대표(사진 오른쪽)와 김태란 경기 수원지점 지점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인산가인산가 김윤세 대표(사진 오른쪽)와 김태란 경기 수원지점 지점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인산가


인산가 (1,685원 ▼9 -0.53%)는 오는 22일 경기 수원시 영통구에 플래그십 스토어 2호점 문을 연다고 23일 밝혔다.

인산가는 온라인 자사몰 강화와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오프라인에서도 고객 경험 제공하겠다는 설명이다. 매장에서는 인산가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죽염과 죽염응용류를 비롯해 프리미엄 HMR(가정간편식)제품, 인산농장의 전통주 등을 체험하며 구입할 수 있다.



인산가는 온·오프라인 채널 영역을 동시에 강화해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전달할 계획이다. 지난해부터 경기 성남 분당 플래그십 스토어 1호점을 개설했고 연내 추가 매장 개점을 위한 상권 조사도 진행 중이다. 온라인 자사몰 강화에도 힘쓰고있다.

지난 22일 매장 개점 당일에는 인산가 프리미엄 HMR 체험키트를 제작해 제공했다. 인산가 관계자는 "금번 수원 영통지점 오픈을 통해 수원, 화성을 비롯해 경기 동남권 지역의 소비자들과 더욱 가까이 만날 수 있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오프라인 채널 확대를 꾸준히 이어나가 보다 쉽게 인산가 제품을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