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노랩스 "폭우피해 고객 대상 정기구독 영양제 무상 지원"

머니투데이 김유경 기자 2022.08.18 17:23
글자크기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소분 정기구독 서비스 아이엠/사진제공=모노랩스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소분 정기구독 서비스 아이엠/사진제공=모노랩스


디지털 헬스케어 스타트업 모노랩스가 최근 폭우로 피해를 입은 고객을 대상으로 맞춤형 영양제를 무상 제공하는 '아이엠 히어 위드 유(IAM here with you)'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집중호우로 일상 필수품, 의약품 등의 침수나 분실이 이어지는 상황에서 빠른 시일 안에 건강한 일상을 되찾는데 도움이 되자는 취지로 기획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모노랩스는 'IAM____(아이엠)' 맞춤형 영양제를 정기 구독하는 고객 중 수해로 제품이 파손되거나 분실된 경우 무상으로 동일한 제품을 다시 배송할 예정이다.

구효정 모노랩스 최고사업책임자(CBO)는 "폭우로 피해를 입은 아이엠 서비스 고객들이 하루 빨리 건강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라면서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모노랩스는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은 8월 18일부터 9월 17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알림톡을 통해 고객에게 별도 안내할 계획이다.

한편, 모노랩스는 2020년 4월 '건강기능식품 소분 판매' 규제 샌드박스 시범사업 운영사로 선정된 후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소분 정기구독 서비스 아이엠을 제공하고 있다. 모노랩스는 고객의 건강 상태, 생활습관 등을 고려한 맞춤형 건기식을 한 번에 1팩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소분 포장해 1개월 분량 단위로 배송한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