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현대차증권
소비자중심경영(CCM)은 소비자 권익 증진을 목적으로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를 지속해서 개선하는지 평가하는 인증 제도다. 한국소비자원에서 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2년 주기로 인증한다. 현대차증권은 고객 중심 시스템을 전사 차원에서 강화하기 위해 소비자중심경영을 도입하고 적극적으로 실천하기로 결정했다.
현대차증권은 선포문을 통해 모든 활동에서 고객을 가장 중심에 두고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해 업무에 임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또 향후 관련 태스크포스팀(TFT)을 구성해 소비자중심 경영체계를 강화해 나가고 임직원 대상 CCM 교육을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등 소비자중심경영을 공고히 하는 데 주력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