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주원 케이프투자증권 연구원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2분기 매출액은 전년비 21% 증가한 574억원, 영업이익은 61% 늘어난 41억원을 기록했다"며 "젝시믹스는 올해 상반기 매출액만 900억원을 상회했으며 영업이익률도 12%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주력 자회사인 이루다마케팅은 매출액이 전년비 77.6% 늘어난 29억원, 영업이익 전년비 105.7% 증가한 13억원으로 매분기 실적이 좋아지고 있다. 안 연구원은 "대형 고객사 확보 및 TV 신문 등에서 판촉 등 사업영역 확대로 하반기에도 호실적이 예상된다"고 했다.
안 연구원은 "젝시믹스 상반기 온라인 매출 비중은 80%를 상회하며 D2C 전략을 잘 유지하고 있다"며 "객단가도 2분기 6.8만원으로 계속 높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상반기 남성라인 매출액도 109억원으로 전년 상반기 대비 108% 급증했다. 9월 출시 예정인 키즈라인이 붙으면 제품 다양성이 훨씬 높아질 것으로 판단했다.
케이프투자증권은 올해 매출액은 전년비 31.2% 증가한 2265억원, 영업이익은 103.8% 늘어난 221억원으로 추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