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성장 플랫폼 '그렙', 설립 9년만에 메인페이지 개편한 이유

머니투데이 최태범 기자 2022.08.09 16:25
글자크기
개발자 성장 플랫폼 '그렙', 설립 9년만에 메인페이지 개편한 이유


개발자 성장 플랫폼 '프로그래머스(programmers)'를 운영하는 그렙이 2014년 설립 이후 처음으로 메인 페이지를 대대적 개편했다고 9일 밝혔다. 이와 함께 새로운 비전을 공개했다.

그렙 관계자는 "새로운 비전은 모든 개발자에게 지속적인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라며 "이번 개편은 개발자 교육·평가·채용 서비스를 제공하는 개발자 성장 플랫폼으로서 정체성을 구체화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것"이라고 했다.



그렙은 개편한 페이지에서 △스쿨 △커리어 △스킬체크 △코딩테스트 연습으로 세분화해 개발자 성장을 위한 모든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고객 편의를 극대화하기 위해 고객 맞춤 큐레이션 페이지로 개편했다. 고객이 스스로 원하는 코딩테스트 유형 및 구직 직무와 경력을 입력하면 바로 검색 내용으로 이동해 효율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그렙은 이번 개편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집들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를 둘러보고 스킬체크, 스쿨, 커리어에서 미션을 수행해 도장을 모아 응모하면 된다. 100명을 선정해 특별 제작한 '프로그래머스 키크론 K6 키보드'를 증정한다.

임성수 그렙 대표는 "임직원 모두 새로운 비전과 함께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마음으로 창립 후 처음으로 메인 페이지를 개편했다"며 "개발자의 성장이 곧 우리 사회의 디지털 전환에 기여한다는 자부심으로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