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엠씨넥스, 하반기 신입·경력 사원 대규모 채용 "글로벌 개척 동반자 찾는다"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2.08.09 12:29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자율주행 및 스마트 영상기기 전문기업 엠씨넥스 (29,500원 0.00%)가 2022년 하반기 신입·경력사원을 대규모 채용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코스피 상장사인 엠씨넥스는 자율주행, 스마트폰, VR(가상현실), AR(증강현실) 등 IoT(사물인터넷) 분야의 스마트 영상기기 전문 기업이다. 2019년 연 매출 1조원 클럽에 가입 이후 글로벌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엠씨넥스는 2022년을 글로벌 경영의 원년의 해로 삼고 상반기 인천시 송도로 사옥 이전을 완료하고, 글로벌 고객사 확대를 통해 성장 기반을 강화하고 있다. 불확실한 대외 여건 속에서도 회사 전체 분야의 대규모 채용에 나서며 미래 성장에 대한 준비를 강화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하반기 모집부문은 △해외법인(주재원), △연구소, △시제품개발실, △품질경영실, △영업실, △경영지원본부, △구매본부 등 회사 전체 분야로,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부문별로 상이하다. 채용절차는 입사지원을 시작으로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입사지원시 이력서, 경력 기술서를 포함한 자기소개서를 함께 제출해야 한다. 입사지원은 각 채용사이트를 통해 지원 할 수 있으며 지원 마감일은 오는 17일 자정까지이다.

엠씨넥스 인사담당자는 "도전, 창조, 열정을 갖춘 사람을 엠씨넥스 인재상으로 삼고 있다"라며 "엠씨넥스와 글로벌 시장 개척을 통해 동반성장을 이룰 도전적이고 열정적인 지원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고 말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