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포·잠실 최고가 아파트 주차장 다 잠겼다…누리꾼들 "어떡하냐"

머니투데이 이영민 기자 2022.08.09 08:14
글자크기
서울 서초구 반포동 한 아파트 주차장이 물에 잠긴 모습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서울 서초구 반포동 한 아파트 주차장이 물에 잠긴 모습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서울 서초구 반포동 한 아파트 주민들이 주차장 입구에 서서 물이 차고 있는 주차장 내부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 /사진=온라인 커뮤니티서울 서초구 반포동 한 아파트 주민들이 주차장 입구에 서서 물이 차고 있는 주차장 내부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서울 전역에 폭우가 쏟아지면서 아파트 지하 주차장 침수 피해도 잇따르고 있다.

8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서울 서초구 반포동 한 아파트 주차장이 물에 잠긴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 주차장에 있는 승용차는 3분의 2 가까이 물에 잠겼고 버스 등 승합차도 반 가까이 침수된 모습이다.



또 다른 사진에는 해당 아파트 주민들이 주차장 입구에 서서 물이 차고 있는 주차장 내부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8일 서울 송파구 잠실동 한 아파트 주차장 입구까지 물이 차오른 모습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8일 서울 송파구 잠실동 한 아파트 주차장 입구까지 물이 차오른 모습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이날 서울 송파구 잠실동 한 아파트 주차장도 내리막길로 이어지는 주차장 입구까지 물이 차오른 상황이 공유됐다. 해당 사진을 공유한 누리꾼은 "휴가 가서 집에 사람 없는 차들이 한둘이 아닌데 어떡하냐"며 걱정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