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휴포족' 대상 최저가 연박 프로모션 8~10일 진행

머니투데이 제주=나요안 기자 2022.08.05 15:04
글자크기

5성급 호텔 2박 최저가로 예약

제주신화월드,  JSW DAY 프로모션 진행.제주신화월드, JSW DAY 프로모션 진행.


무섭게 치솟고 있는 여행 물가에 여름 휴가를 포기하는 여행객(휴포족)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와 관련해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인 제주신화월드가 휴포족을 겨냥한 연박 프로모션(JSW DAY)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8일부터 10일 오후 6시까지 단 사흘간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제주신화월드 5성급 호텔 및 콘도 객실을 최저가로 이용 가능한 기회가 제공된다.



제주신화월드 멤버십 프로그램인 '신화리워드' 회원이라면 다음달 기준 '제주신화월드 랜딩관'을 2박에 18만원부터, '제주신화월드 신화관'을 24만원부터,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관'을 20만4000원부터, '제주신화월드 서머셋'을 63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조식 패키지를 구매하면 성인 2인에 소인 2인까지 추가 비용 없이 조식 이용할 수 있으며, '서머셋'의 경우 성인 4인에 소인 2인까지 조식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신화관' 투숙객들은 야외 인피니티 풀인 '스카이풀'과 '신화워터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메리어트' 고객들은 성산일출봉을 모티브로 설계된 모실 실내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서머셋' 투숙객들은 실내외 풀이 연결돼 있는 탐모라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JSW DAY' 이용 고객 모두에게 신화테마파크 빅3 이용권이 공동으로 제공된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오랫동안 여행을 참아왔던 많은 소비자들이 올해 휴가를 포기하지 않고 즐거운 시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