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물가인상 걱정 줄인다…CU, '할인바다' 행사 개최

머니투데이 임찬영 기자 2022.07.31 09:54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사진= BGF리테일/사진= BGF리테일




CU가 고물가 시대에 할인 혜택을 강조한 '지금 할.인.바.다'(이하 할인바다) 알뜰 쇼핑 행사를 8월 한 달간 연다고 31일 밝혔다.

할인바다 행사는 베스트11Days 1+1 증정, 7~9시 친구타임 세일, 득템 시리즈 물가 안정 기획전 등으로 구성됐으며 매월 1000여개 이상 상품을 대상으로 하는 통합 행사와 별도로 총 130여개 상품을 정했다.

베스트11Days 1+1 증정 행사는 8월 1일부터 11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인기 상품 총 27종에 대해 1개 구매 시 1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행사 상품은 탄산음료, 볶음면, 마른안주, 육가공류, 냉동만두, 아이스크림, 냉장간편식, 핫바, HMR 등 다양하다. 탐스제로음료, 직화곱창, 불닭납작당면, 칭따오 왕교자, 맥반석 왕오징어 구이, 동파육 슬라이스 등 핫이슈 상품들로만 구성했다.



포켓CU와 연계한 경품 이벤트도 있다. 이 기간 행사 상품들을 구매하고 CU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다이슨 공기청정기, 청소기, 헤어드라이어, 에어랩 등 경품을 증정하며 총 3000명에게 CU 모바일상품권도 지급한다.

친구 타임은 매일 오전과 오후 7~9시에 일부 상품들을 할인 판매하는 타임 세일 이벤트다. 특정 시간대에 고객 수요가 높은 상품들만 모아 NH농협카드, 카카오페이, BC카드, CU플러스티머니로 결제 시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품목은 아침에는 가공란, 김밥, 샌드위치 등 간편식 9종과 79우유 등 음료 9종, 바나나 등 과일 2종이며 저녁에는 와인과 위스키 주류 11종, 비첸향 육포 등 안주 7종, HEYROO 카라멜팝콘 등 스낵 7종이다.


득템 시리즈 물가 안정 기획전은 CU의 초특가 PB상품인 득템 시리즈 총 17종에 대해 삼성카드, 네이버페이, 미래에셋페이 등으로 구매 시 30% 할인 판매하는 행사다.

연정욱 BGF리테일 마케팅실장은 "물가 인상으로 인해 소비자 부담이 높아짐에 따라 서민 경제 안정을 돕기 위해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