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해용, 망고플레이와 '키크론 k8pro' 출시기념 이벤트

머니투데이 박새롬 기자 2022.07.29 17:21
글자크기
망고플레이가 유튜브 크리에이터 해용과 함께 자사 스마트스토어에서 블루투스 키보드 신제품 '키크론 k8pro'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유튜버 해용은 구독자 14만명이 넘는 크리에이터다. 신제품 및 독특한 제품들을 전문가 수준으로 리뷰하고 있다.



해용과 함께 선보이는 'K8 PRO'는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으로 Q라인과 K라인의 중간 라인업 제품이다. 무선 키보드이지만 'VIA 방식'을 지원, 커스텀이 가능한 게 특징이다. 회사에 따르면 더블샷 OSA 프로파일의 PBT 키캡을 갖춰 편한 타이핑감을 제공한다. 키보드 하판엔 흡음패드, 기판 위쪽엔 흡음폼을 부착했다. PCB 기판에 떨림을 잡아주는 스테빌라이저가 탑재됐다고 회사 측은 말했다.

망고플레이에 따르면 이 제품은 블루투스 5.1 연결을 지원하며 데스크톱, 노트북, 스마트폰 등과 연결할 수 있다. 운영체제의 경우 맥OS와 윈도우를 모두 지원한다. 'RGB 라이트'를 탑재, 핫스왑 방식을 지원해 여러 종류의 스위치를 경험할 수 있다고 망고플레이 측은 말했다.



특히 29일 오후 6시 해용 유튜브 링크를 통해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해용이 시청자와 소통하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해용 채널로 구매하는 고객에겐 찜 설정 시 쿠폰을 증정하고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블루투스 키보드 '키크론 k8pro'/사진제공=망고플레이블루투스 키보드 '키크론 k8pro'/사진제공=망고플레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