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프, 조이시티와 MOU 체결 "메타버스 제프월드 콘텐츠 고도화 추진"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2.07.26 17:46
글자크기
제프, 조이시티와 MOU 체결 "메타버스 제프월드 콘텐츠 고도화 추진"


다날 (3,910원 0.00%)의 계열사 제프가 조이시티와 메타버스 콘텐츠 개발 관련 업무 협약(MOU)을 맺고, 메타버스 플랫폼 '제프월드' 고도화를 추진한다고 26일 밝혔다.

내년 상반기 출시 예정인 제프월드는 유저의 콘텐츠 활동이 수익과 소비로 이어지는 신개념 커뮤니티형 메타버스 플랫폼이다. 단순 커뮤니티를 넘어 쇼핑, 엔터테인먼트, 레저 등 일상생활과 연결된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협약으로 제프는 조이시티를 위한 전용 콘텐츠 공간을 확보하고, 조이시티는 제프월드 속 게임 및 콘텐츠 개발 협업, 자사 브랜드 홍보 공간 구현, 유저 커뮤니티 형성, 마켓·이벤트 공간 개설 등을 추진할 예정이다.

노경탁 제프 대표는 "현실과 가상 세계가 연결되는 시스템을 가진 메타버스 플랫폼과 게임 서비스의 만남이 양사와 유저들에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조이시티의 우수한 콘텐츠를 활용해 유저에게 친근하면서 혁신적인 메타버스 플랫폼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조한서 조이시티 상무는 "이번 협약으로 더 많은 유저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한편, 브랜드의 홍보 효과도 누릴 수 있게 되었다. 양사의 시너지를 이룰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로 제프월드 완성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