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트웰브, '코리아이플랫폼'과 'B2B 공동사업 전개' 협약

머니투데이 김태윤 기자 2022.07.26 16:42
글자크기
이용철 엠트웰브 대표(사진 왼쪽)와 황석동 코리아이플랫폼 대표가 MOU를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엠트웰브이용철 엠트웰브 대표(사진 왼쪽)와 황석동 코리아이플랫폼 대표가 MOU를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엠트웰브


모바일 O2O(온·오프라인연계) 전문기업 엠트웰브(대표 이용철)가 최근 소모성자재구매대행(MRO) 전문기업 코리아이플랫폼(대표 황석동)과 '모바일상품권 공동사업 전개'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코리아이플랫폼은 IT와 물류 인프라를 기반으로 MRO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코리아이플랫폼 측은 "고객사에는 아웃소싱을 통한 구매 비용 절감을, 협력사에는 새로운 시장 진출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코리아이플랫폼은 엠트웰브가 보유하고 있는 약 200개 브랜드의 3000여개 상품(식음료, 상품권, 호텔외식, 레저 등)으로 판촉사업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양사는 엠트웰브의 '모바일쿠폰 BIZ몰'과 코리아이플랫폼의 '구매시스템'을 연계해 고객사에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데 합의했다.

엠트웰브 관계자는 "각 사업의 특성이 뚜렷한 만큼 업무 연계 시 큰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