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보안 전문기업 소프트캠프가 일본 도쿄에서 열린 글로벌 보안 컨퍼런스 ‘가트너 시큐리티 서밋(Gartner 2022 Japan Security & Risk Management Summit)’에 참가했다고 26일 밝혔다. / 사진제공=소프트캠프
소프트캠프는 일본 도쿄에서 열린 '가트너 2022 시큐리티 서밋' 행사에 참가했다며 26일 이같이 밝혔다.
소프트캠프는 이번 컨퍼런스에서 글로벌 참관객들을 상대로 지난 6월말 출시한 보안 원격접속 서비스인 '실드게이트(SHIELDGate)'를 선보였다.
또 리모트 브라우저 격리를 통해 신뢰할 수 없는 디바이스의 접속으로부터 업무시스템을 보호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글로벌 보안 기업들의 주목을 받았다.
소프트캠프는 이번 서밋에서 선보인 실드게이트와 함께 신뢰할 수 없는 컨텐츠로부터 사용자 단말기를 보호하는 실덱스 리모트 브라우저(SHIELDEX Remote Browser)로 일본 보안 시장을 적극 공략하겠다는 계획이다.
이 시각 인기 뉴스
배환국 소프트캠프 대표는 "이번 가트너 시큐리티 서밋에서 소개한 실드게이트와 실덱스 리모트 브라우저를 선두로 하여 일본 보안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혀 나가겠다"며 "앞으로도 소프트캠프의 다양한 솔루션 및 서비스를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늘려가도록 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