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HDC현산,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내달 7일까지 접수

머니투데이 방윤영 기자 2022.07.25 10:25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사진=HDC현대산업개발/사진=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 (10,450원 ▼250 -2.34%)(현산)이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채용한다고 25일 밝혔다.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규모는 두자릿수로, 지난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에 이은 올해 두번째 채용이다. 지원 자격은 신입사원 기준, 관련 전공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또는 내년 2월 졸업예정자 중 병역필 또는 면제자이고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외국어 능통자와 보훈·장애 대상자는 우대한다.

원서 접수 마감은 다음달 7일까지다. 서류 심사, 실무진 면접, AI(인공지능) 역량 검사, 경영진 면접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는 9월 중 입사하게 된다.



모집 분야는 △영업 △기획·인사 △재무·회계·경영분석 △건축구조 △토목 △기계 등이다. 건축구조 분야의 경우 석사 이상 수료해야 한다. 근무지는 모집 분야에 따라 본사와 전국(현장)으로 나뉜다. 자세한 사항은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산 채용 담당자는 "현산과 함께 미래를 개척해 나갈 인재를 뽑는 하반기 공개채용에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며 "도전과 변화를 통해 현산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좋은 인재들을 육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상반기 공개채용에서 선발된 신입사원 65명은 이달 입사해 입문 교육 과정 등을 거쳐 8월 이후 현업에 배치될 예정이다. 경력사원 공채를 통해 선발 중인 60여명에 대해서도 순차적으로 입사 절차가 진행 중이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