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킹덤 : 왕가의 피' 플레이 영상 전격 공개… 킹덤 IP 확장 개시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2.07.12 09:19
글자크기
액션스퀘어, '킹덤 : 왕가의 피' 플레이 영상 전격 공개… 킹덤 IP 확장 개시


액션스퀘어 (1,559원 ▼15 -0.95%)가 'K-좀비' 신드롬의 주역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킹덤'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기대작 '킹덤 : 왕가의 피'의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PC와 모바일 크로스 플랫폼 지원으로 개발 중인 '킹덤 : 왕가의 피'는 원작의 매력적인 등장인물과 킹덤 원작 좀비의 특징을 고퀄리티의 3D(3차원) 그래픽으로 구현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게임에서는 한국 전통의식 고증을 통해 킹덤 시리즈의 세계관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며 "좀비에 점령되어 폐허가 된 한양의 모습과 이와 대조되는 아름다운 궁궐의 전경, 오리지널 캐릭터인 망나니 NPC등 한국의 전통적인 요소들을 고품질 그래픽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원작 시리즈의 한복 고유 특색을 세련되게 재현해낸 것 외에도 게임 내 다양한 코스튬 착용과 캐릭터 생성 커스터마이징 제공 등을 통해 글로벌 유저들의 흥미를 유발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액션스퀘어는 '킹덤 : 왕가의 피'를 하드코어한 액션의 재미를 살리는데 집중하고 여기에 다양한 성장 요소를 통한 RPG(역할수행게임)의 재미를 결합한 고품질의 3D 액션 게임으로 담아낸다는 계획이다. 특히 한국 전통 검술을 구현해내기 위해 실제 15년 이상 경력 전통 검무가의 움직임을 모션캡쳐 기술을 활용해 게임 내 3D 캐릭터의 움직임으로 적용, 원작 시리즈 속 한국의 멋을 살린 액션을 만들어냈다.

또 시리즈의 주요 에피소드를 살린 전투 콘텐츠를 살린 돌파 모드, 거점마다 5분 내외 다양한 전투 방식을 제공하는 점령모드, 멀티 보스 전투, PVP 전투 등 액션의 재미를 담아낸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