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호피 라거. /사진제공=아시아나항공.](https://thumb.mt.co.kr/06/2022/07/2022070610233574583_1.jpg/dims/optimize/)
아시아나 호피 라거는 아시아나항공이 CU와 OB맥주의 수제 맥주 제조 전문 브랜드인 코리아 브루어스 콜렉티브(KBC) 등과 협업해 만든 수제 맥주다.
아시아나항공은 창립 연도인 1988년부터 약 19년간 사용한 구 '색동저고리' 이미지를 이번 맥주에 적용해 뉴트로한 감성을 선보인다. 제품 패키지에 △구CI 심볼 △국문 로고 △전용 서체 △캐빈스카프 문양을 담아 레트로 감성을 살렸다. 기내창문과 풍경을 반영해 여행의 설렘을 함께 그려냈다.
아시아나항공은 한지원 애니메이션 감독과 함께 코로나19 이후 멀어졌던 여행이 아시아나 호피 라거와 함께 다시 일상으로 돌아온다는 내용을 담은 단편 애니메이션도 제작한다. 여행에 대한 희망과 기대를 담은 이 작품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CU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시아나 호피 라거 구매 후 CU 멤버십 앱 '포켓 CU'를 통해 멤버십을 적립하는 고객은 스탬프 1개를 받을 수 있다. 스탬프 1개 당 △유럽·동남아 이코노미 왕복 항공권 △아시아나 마일리지 3000마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에 1회 응모할 수 있으며, 스탬프 응모는 1인 최대 10회까지 가능하다. 당첨자는 오는 9월 7일 '포켓 CU' 공지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아울러 '포켓 CU'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아시아나항공 국제선 항공권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오는 8월 31일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적용해 국제선 항공권을 구입하는 경우, 비즈니스 클래스와 이코노미 클래스 모두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