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월드, 덴마크 유아입체블록 '플러스플러스' 신제품 8종 출시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2.07.05 17:52
글자크기
글로벌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및 교구를 개발·유통하는 한국짐보리㈜짐월드(대표 박기영)는 덴마크 유아입체블록 '플러스플러스(PLUS PLUS)'의 신제품 8종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짐월드, 덴마크 유아입체블록 '플러스플러스' 신제품 8종 출시/사진제공=짐월드짐월드, 덴마크 유아입체블록 '플러스플러스' 신제품 8종 출시/사진제공=짐월드


'플러스플러스'는 다양한 색감의 격자 모양 블록으로 평면·입체·곡선 등 다채로운 표현이 가능해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워주는 교육 완구다. 블록과 블록, 면과 면 연결로 입체적 조형물을 만들 수 있어 입체구성 능력과 수학적 사고력을 기를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은 총 8종으로 구성됐다. △알록달록 트로피컬 컬러로 구성된 '트로피컬 믹스', 7가지 레인보우 컬러의 '레인보우 믹스', 6가지 색상의 테마 컬러로 구성된 '정글 믹스' 등 3종은 다채로운 컬러의 블록을 연결해 다양한 조형물을 만들어 볼 수 있다. 또한 △'파이어카', '캔디카', '히어로카' 등 3종으로 구성된 GO 시리즈는 가이드를 보고 따라 만들거나 자신만의 독특한 자동차를 만들며 상상력을 표현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이들은 튜브형 패키지로 여행 시에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장점을 갖췄다.

이 밖에도 △1:1 사이즈 패턴 가이드에 맞춰 퍼즐을 완성하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어드벤처 퍼즐', '하트 퍼즐' 등 퍼즐 시리즈 2종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한국짐보리㈜짐월드 관계자는 "'플러스플러스'는 창의적 놀이와 교육적 가치를 인정받아 미국 전문 완구소매협회 ASTRA가 뽑은 조립완구 부문 '베스트 토이즈 포 키즈'에 선정된 바 있는 프리미엄브랜드"라며 "짐월드는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및 교구를 개발·유통하는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다양한 글로벌 토이 브랜드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플러스플러스는 짐월드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짐보리샵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해 전국의 주요 백화점, 마트, 아울렛 등에 입점 되어 있는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샵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