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인더스트리 '토트넘 홋스퍼FC 스마트워치', 소비자만족지수1위 2년 연속 수상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2.07.01 19:19
글자크기
㈜하나인더스트리 '토트넘 홋스퍼FC 스마트워치'가 머니투데이 '2022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1위'에서 가전(스마트워치)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스마트워치]_AOZ-SW411_대표이미지/사진제공=㈜하나인더스트리[스마트워치]_AOZ-SW411_대표이미지/사진제공=㈜하나인더스트리


㈜하나인더스트리의 대표 브랜드인 토트넘 홋스퍼는 신세계TV홈쇼핑에서 전기면도기, 블루투스 이어폰 등을 단독 론칭하며 성공적인 평가를 받아, 그 성원에 힘입어 스마트워치까지 성공적으로 론칭에 성공했다.



하나인더스트리 관계자는 "자사는 창의력을 바탕으로 감각 있고 혁신적인 디자인 및 상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2022년 매출 200억 원 달성을 목표로 열정을 가지고 제품 개발에 열중하고 있다"고 전했다.

하나인더스트리 배상준 대표는 "올해도 지난해에 이어 대상을 수상해 기쁘다"며 "초심을 잃지 않고 아시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유통회사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