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IBK투자증권, 중소기업과 손잡고 사회취약계층 지원 나서

머니투데이 홍순빈 기자 2022.06.29 15:04

글자크기

지난 28일 IBK투자증권과 사랑의열매가 취약계층 물품후원을 위한 협약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은 왼쪽부터 신혜영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문찬걸 IBK투자증권 경영관리본부장, 조권희 이트너스 유통사업본부장./사진=IBK투자증권 제공지난 28일 IBK투자증권과 사랑의열매가 취약계층 물품후원을 위한 협약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은 왼쪽부터 신혜영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문찬걸 IBK투자증권 경영관리본부장, 조권희 이트너스 유통사업본부장./사진=IBK투자증권 제공




IBK투자증권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3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했다고 29일 밝혔다.

IBK투자증권이 상장을 주관한 세화피앤씨와 고객 기업인 이트너스에서 삼푸, 태플릿 PC 등을 구입했고 해당 물품은 사랑의열매를 통해 서울 강서구, 양천구의 사회복시시설 등에 전해질 예정이다.

IBK투자증권 측은 IBK투자증권이 거래하는 중소기업의 제품을 구매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에 공동으로 지원한다는 점에서 상생의 의미가 더해졌다고 밝혔다.




IBK투자증권은 지난해 11월 코로나19(COVID-19) 확산 예방을 위해 케이엠제약과 협력해 서울 마포구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손소독제 4만개를 기부한 바 있다.

문찬걸 IBK투자증권 경영관리본부장은 "거래 중소기업과 협력해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상생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며 "ESG경영실천을 위해 월별 ESG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것"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