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현빈, 엄마·아빠된다…"소중한 생명 잘 지킬 것"

머니투데이 채태병 기자 2022.06.27 18:21
글자크기
배우 현빈과 손예진의 웨딩 화보. /사진제공=VAST엔터테인먼트배우 현빈과 손예진의 웨딩 화보. /사진제공=VAST엔터테인먼트


배우 현빈과 세기의 결혼식을 올린 손예진이 임신 소식을 전했다.

손예진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조심스럽고 기쁜 소식을 전할까 한다. 저희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다"고 밝혔다.



그는 "아직 얼떨떨하지만 걱정과 설렘 속에서 몸의 변화로 인해 하루하루 체감하며 지내고 있다"며 "너무 감사한 일이지만 그만큼 조심스러워서 아직 주위 분들에게 말씀을 못 드렸다"고 전했다.

이어 "저희만큼이나 이 소식을 기다리고 계실 팬 분들, 주위 분들에게 더 늦기 전에 소식을 전한다"며 "저희에게 찾아온 소중한 생명을 잘 지키겠다. 여러분도 여러분의 삶에서 소중하게 지켜야 할 것들을 잘 지켜나가면 건강히 지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손예진과 현빈은 지난 3월31일 서울 광진구 워커힐 호텔 애스톤 하우스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해 1월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호흡을 맞춘 뒤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배우 손예진(오른쪽)과 현빈이 2019년 12월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호텔에서 열린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사진=뉴스1배우 손예진(오른쪽)과 현빈이 2019년 12월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호텔에서 열린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사진=뉴스1
다음은 손예진 인스타그램 글 전문.
여러분 잘 지내고 계시죠? 저는 잘 지내고 있어요^^


오늘 조심스럽고도 기쁜 소식을 전할까 해요. 저희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답니다.

아직 얼떨떨하지만 걱정과 설렘 속에서 몸의 변화로 인해 하루하루 체감하며 지내고 있어요.

너무 감사한 일이지만 그만큼 조심스러워서 아직 주위분들께도 말씀을 못 드렸어요.

저희만큼이나 이 소식을 기다리고 계실 팬분들, 주위분들께 더 늦기 전에 소식을 전합니다.

저희에게 찾아온 소중한 생명을 잘 지킬게요.

여러분도 여러분의 삶에서 소중하게 지켜야 할 것들을 잘 지켜나가며 건강히 지내시길 바라요.

행복하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