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인재육성재단 맞춤형 대입설명회 개최

머니투데이 경기=임홍조 기자 2022.06.24 09:31
글자크기
안산인재육성재단은 다음달 16일 한양대학교 ERICA 캠퍼스 컨퍼런스홀에서 '2023학년도 안산 맞춤형 대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대입설명회는 수험생과 학부모들이 다변화된 대입제도로 혼란을 겪지 않도록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 체계적인 학습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됐다. 행사는 안산시와 안산교육지원청이 주최하고 안산인재육성재단이 주관한다.



행사에서는 조만기 한국대학교육협의회 대입 상담교사가 90분 동안 '2023학년도 수시전형의 이해와 대비방안'이라는 주제의 설명회를 진행한다.

또 안산교육지원청 소속 전문 상담교사들이 개인별 성적분석을 통해 1대 1 컨설팅을 제공하고, 맞춤형 대입 성공전략을 제시한다.



이외에 총 22개 대학이 참여하는 대학박람회도 함께 실시해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다양한 대학별 전형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1대 1 입시 컨설팅 신청은 오는 26일부터 내달 8일까지 안산인재육성재단 누리집에서 선착순 100명까지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안산인재육성재단에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안산인재육성재단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수험생과 학부모들이 대학입시 전형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얻어서 희망하는 대학 진학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안산시/사진=안산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