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 한층 더 발전한 플라이 피싱 라인 '스텔스 팩 컬렉션' 선보여

머니투데이 박주혜 로피시엘 2022.06.23 17:15
글자크기
/사진= 파타고니아 스텔스 팩 컬렉션/사진= 파타고니아 스텔스 팩 컬렉션


파타고니아가 플라이 피싱 라인 '스텔스 팩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시즌의 스텔스 팩 컬렉션은 초경량의 리사이클 소재와 트레일 러닝 장비에 사용한 하중을 이겨내는 장착 기술이 통합되어 만들어졌다.

컬렉션 대표 제품인 '스텔스 팩 베스트'는 플라이 박스를 보관할 수 있는 큰 사이즈 주머니 2개와 앞 부분에는 4개의 주머니가 부착돼 넉넉한 수납력을 자랑하며, 가볍고 움직임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안정감을 제공한다.



'스텔스 슬링'은 더 빠른 플라이 훅 교체를 위해 배낭 앞면에 자석이 내장되어 있으며 별도의 주머니 탈부착과 내부에 방수 주머니가 들어 있고 여유로운 수납 공간으로 손쉽게 낚시 장비를 휴대하고 꺼내기 좋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스텔스 워크 스테이션'은 미니멀리스트 낚시꾼들을 위해 제작된 부피가 작은 방수 팩으로 웨이더 멜빵에 부착하여 필수품을 보관할 수 있다.



'스텔스 팩 컬렉션'의 주 원단인 스텔스 원단은 매우 가볍고 튼튼하며 100% 리사이클 폴리에스터와 나일론 소재로 만들어져 환경을 최우선으로 하는 브랜드의 철학을 반영했다.

TOP